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인사말

HOME > 학회소개 > 인사말
학회소개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에 방문해 주신것을 환영합니다.

윤관현 의학과 예술이 결합된 메디컬아트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은 비교적 최근이며,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도 2018년에 창립되어 역사가 짧은 편이지만, 전임 회장님과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눈부신 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그간 저희 학회는 COVID-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지속적인 학술 활동을 통해 양적·질적으로 발전하였으며, 대외적으로는 메디컬아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저변을 넓히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자부합니다.

이러한 자산을 바탕으로 회원들 간에 활발히 교류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를 통해 저희 학회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의료인 회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아티스트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의학과 예술이 융합된 메디컬아트의 본래 속성이 잘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제반 환경에 맞춰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회원님들의 실질적인 역량 강화와 권익 신장에도 힘쓰겠습니다.


모든 회원님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메디컬아티스트로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회장 윤관현

(21987)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120번길 20, 미카엘관 236호 의생명커뮤니케이션연구소 내

사업자등록번호: 141-82-77975 대표자: 윤관현

Copyright © by Korean Association of Medical Visualization Art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