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회원 여러분께
제5회 캄바 워크샵이 8월 31일(토)에 개최되며, 오전에는 “의료인 워크샵”, 오후에는 “예술인 워크샵”이 각각 열립니다.
“의료인 워크샵”은 널리 사용되는 2D 그래픽과 영상 편집 툴을 중심으로 마련하였습니다. 류준선 이사장님과 장동수 총무이사님을 비롯한 오랜 실무 경력을 갖추신 분들을 모시고, 연구와 교육 현장에서 즉각적으로 적용 가능한 주제와 내용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다섯 개 강좌를 기초과정과 심화과정으로 나누었으며, 모두 hands-on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술인 워크샵”은 두 개 세션, 여덟 개 강좌를 마련하였습니다. 의료영상, 3D 그래픽, 신경해부학 이론, 실무와 창업 등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Levent Efe 작가를 모시고 두 차례에 걸쳐서 메디컬 일러스트레이션 실습 과정을 마련하였습니다.
부디 많은 회원님들께서 이번 워크샵에 참석하시어, Levent Efe를 비롯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수준 높은 메디컬 아트를 직접 체험하시고,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캄바 워크샵을 위해 도움을 주신 홍익대학교 바이오헬스 혁신융합대학사업단과 후원사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중에도 강의를 수락해 주신 가이드분들과 행사를 준비해주신 이사님들과 운영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회장 윤관현 대한메디컬아티스트학회 이사장 류준선